News

신나는 보험사 비즈링 2016-11-22

"보험사 사명 변경 및 캠페인·신상품 출시 시 활용
직원 소속감 증진 및  회사 브랜드 이미지 강화 효과"

보험업계는 비즈링을 통해 임직원 및 영업가족의 소속감·동질감을 강화하고
통화연결 전 청각을 통해 사명 및 브랜드명을 노출시킴으로 인해 회사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도움이 된다고 분석하였습니다.
따라서 보험설계사의 경우 영업활동과 관련해 본인의 소속을 간접적으로 드러낼 수 있고,
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서는 이미지로 인식될 수 있어 적극적으로 비즈링을 사용하고 있습니다.
비즈링 음원 제작 및 교체가 쉽고, 광고매체 중 비용도 저렴하여 이벤트나 캠페인이 바뀔 때마다 비즈링을 마케팅 수단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.

    이전글   :   휴대전화 통화 연결음 활용 시정 홍보